이번 시간에는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 고장, 온수가 나오지 않는 상황 등의 AS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등 바로가기 링크를 연결해 놓았으니 클릭하여 이용 바랍니다.
● 귀뚜라미 보일러
○ 홈페이지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고객센터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9000 |
- 4월 ~ 9월 : 평일 9시 ~ 18시 / 토요일 9시 ~ 13시 / 일요일, 공휴일 휴무
- 3월, 10월 : 평일 8시 ~ 18시 / 토요일 9시 ~ 18시 / 일요일, 공휴일 9시 ~ 18시
- 11월 ~ 2월 : 24시간
- 단, 동절기 심야시간 군단위 이하 지역의 경우 A/S 접수 및 상담만 가능
○ 서비스센터 위치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가까운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찾기로 바로 연결됩니다.
- 서비스센터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가 진단 매뉴얼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제품 문제 해결로 바로 연결됩니다.
- 가스보일러, 기름보일러, 온수기, 신재생/중대형/전기, 난방매트, 시스템 제품, 공기청정/환기, 에어컨, 실내온도조절기 등의 제품을 검색하여 자가진단 매뉴얼을 통해 고장 원인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 방문 전에 꼭 확인하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AS 신청하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AS 신청하기로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