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및 실시간 채팅 상담 그리고 안전거래센터 신고

배민으로 시킨 배달 음식에서 이물질이 나오거나, 가게나 라이더와 마찰이 있었던 적 있으신가요? 그럴 땐, 배민 고객센터에 바로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실시간 채팅 상담 그리고 안전거래센터 신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배민 고객센터

○ 전화번호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고객안심센터)의 전화번호는 1600-9880입니다.

  • 고객은 1번, 사장님은 2번을 눌러서 상담원을 연결하면 됩니다.
  • 고객안심센터로 전화하면, 신고 접수가 됩니다. 이 접수된 문의는 내부 운영정책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조사하게 되며, 위반 사항이 있을 시 가게 조치, 개선 권고 조치 후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결과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전화 또는 메일로 안내합니다.

 

○ 실시간 채팅 상담




 

  1. 배달의 민족 어플의 하단 오른쪽 [my 배민]을 클릭합니다.
  2. 하단의 문의 및 알림센터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3. [실시간 채팅 상담]을 연결하면,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안전거래센터 신고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법 또는 정책을 위반한 상품과 가게는 배달의 민족 어플 내의 안전거래센터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지적재산권 침해 원산지 표시제
위해 상품 판매 판매 불가 상품
행정 처분 부당한 표시 광고
위생등급 정보 불일치 정책 위반
  • 신고 방법 : [my 배민] – 문의 및 알림 [고객센터] – [안전거래센터 신고] – [신고하기]
  • 신고 접수 – 사실 조사 – 소명 요청 – 결과 안내에 따라서 신고 및 상담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신고 내용은 5일(주말/공휴일 제외) 이내에 처리되며, 처리 결과는 [나의 신고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달의 민족 바로가기

아래의 파란색 링크를 누르면, 배달의 민족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바로가기

 

이상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및 실시간 채팅 상담 방법 그리고 안전거래센터 신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