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를 재발급하거나 해지, 분실신고 등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삼성카드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등 바로가기 링크를 연결해 놓았으니 클릭하여 이용 바랍니다.
● 삼성카드 고객센터
○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8700 |
카드신청 | 1688-1133 |
분실신고 / 한도승인 | 15888-8900 |
시각장애인 전용 상담센터 | 1588-1997 |
중도상환 | 1688-5045 |
이용내역 / 소득공제 / 매출실적 발송 | 1599-8700 |
영어 상담 (For English Service) | 1688-8751 |
해외 이용 문의 | 82-2-2000-8000 |
해외 도난/분실 | 82-2-2000-8100 |
○ 업무시간
- 삼성카드 ARS 상담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상담원 연결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상담원 연결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연결이 안될 때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상담원 연결이 안될 때 해결 방법으로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