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삼성 식기세척기 에러코드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아래의 오류코드에 대한 해결 방법을 확인하고, 조치가 안될 경우에는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의 전화 상담 예약하기, 챗봇 상담하기, 출장 서비스 예약하기 링크를 연결했으니 참고해주세요.
● 삼성 식기세척기 에러코드
○ 해결 방법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에러코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과 같은 에러코드가 표시되면, 해결 방법에 따라 조치하세요. 문제 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오류 코드 | 해결 방법 |
E03, FE, LC (누수 점검) |
|
4C (급수 점검) |
|
5C (배수 점검) |
|
HC (고온 발열 점검) |
|
3C (펌프 동작 점검) |
|
● 삼성전자서비스
○ 전화 상담 예약하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삼성전자서비스 전화 상담 예약하기에 바로 연결됩니다.
- 보유제품과 모델명(코드)를 입력하고, 상세 증상를 작성하면 전화 상담 예약이 완료됩니다.
○ 챗봇 상담하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챗봇 상담하기에 바로 연결됩니다.
- 챗봇으로 상담받고, 추가적으로 전문 상담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전문 상담사 채팅 업무 시간은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출장 서비스 예약하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출장 서비스 예약하기에 바로 연결됩니다.
- 출장 서비스 예약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삼성 홈페이지에 바로 연결됩니다.
이상으로 삼성 식기세척기의 에러코드 및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문제 증상이 계속되면, 즉시 상담이나 출장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