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 신한은행 고객센터 시간까지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는 신한카드와 신한은행 고객센터 정보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채팅 상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와 상담원 시간도 알려드립니다. 또한, 홈페이지 링크도 연결했으니 참고해주세요.

● 신한카드 고객센터

○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대표번호

업무별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확인해주세요.




 

고객센터 대표번호 (누르는 ARS) 1544-7000
고객센터 (말로 하는 ARS) 1661-7000
카드분실/승인 ARS 1544-7200
단·장기 카드대출 ARS 1588-0303
할부금융 고객센터 1544-7100
카드 신청 1661-8599

고객센터 해외 : 82-2-3420-7000

 

○ 상담원 연결

고객센터 1544-7000으로 전화 후 [1번 개인회원] – [0번 직원 연결]

 

○ 채팅 상담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신한카드 실시간 채팅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 상담 이용 시간은 평일 9시~18시입니다. 이 외의 시간에는 도난분실/해외 상담 서비스만 이루어집니다.
  • 채팅 상담으로 전화 상담 요청은 불가합니다.
  • 채팅창에 일정 기간 동안 입력하지 않으면, 상담이 자동으로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신한은행 고객센터

○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신한은행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상담원 연결

1. 개인

1599-8000 1577-8000 1544-8000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0
  • LMS 발신번호 1644-8116

 

2. 기업

1599-8008 1577-8008 1544-8008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8




 

3. 외국어

1577-8380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380

 

4. 수화상담

070-7947-9000 070-7947-9001

 

○ 시간

  • 평일 9시~18시 (은행 휴무일 제외)
  •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

 

○ ARS 코드 안내

바로가기

 

이상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과 신한은행 고객센터 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