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려드리는 정보는 신한카드와 신한은행 고객센터 정보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상담원 연결 번호, 채팅 상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신한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와 상담원 시간도 알려드립니다. 또한, 홈페이지 링크도 연결했으니 참고해주세요.
● 신한카드 고객센터
○ 홈페이지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대표번호
업무별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확인해주세요.
고객센터 대표번호 (누르는 ARS) | 1544-7000 |
고객센터 (말로 하는 ARS) | 1661-7000 |
카드분실/승인 ARS | 1544-7200 |
단·장기 카드대출 ARS | 1588-0303 |
할부금융 고객센터 | 1544-7100 |
카드 신청 | 1661-8599 |
고객센터 해외 : 82-2-3420-7000
○ 상담원 연결
고객센터 1544-7000으로 전화 후 [1번 개인회원] – [0번 직원 연결]
○ 채팅 상담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신한카드 실시간 채팅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 상담 이용 시간은 평일 9시~18시입니다. 이 외의 시간에는 도난분실/해외 상담 서비스만 이루어집니다.
- 채팅 상담으로 전화 상담 요청은 불가합니다.
- 채팅창에 일정 기간 동안 입력하지 않으면, 상담이 자동으로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신한은행 고객센터
○ 홈페이지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신한은행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상담원 연결
1. 개인
1599-8000 | 1577-8000 | 1544-8000 |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0
- LMS 발신번호 1644-8116
2. 기업
1599-8008 | 1577-8008 | 1544-8008 |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8
3. 외국어
1577-8380 |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380
4. 수화상담
070-7947-9000 | 070-7947-9001 |
○ 시간
- 평일 9시~18시 (은행 휴무일 제외)
-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
○ ARS 코드 안내
이상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과 신한은행 고객센터 정보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