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Agoda)는 전세계 호텔, 리조트,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시설과 항공권 등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호텔 예약 플랫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로그인 없이 예약 했을 때, 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방법과 예약취소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방법
1. 홈페이지 문의하기
▲ 위의 파란색 링크를 클릭하면, 아고다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에서 예약확정서 (이메일)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아고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도움말 문의] – [도움말센터]를 클릭합니다.
- [예약 정보]에서 11번째, 예약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다른 이메일 주소로 예약 확정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질문을 통해 이용 가능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란색의 [이용 가능한 방법 더 보기]를 클릭 후, [기타 연락 방법보기]를 클릭합니다.
- 이메일로 예약확정서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영문 이름(First Name) 과 영문 성 (Last Name)을 입력하고, 이메일주소도 함께 입력합니다. 그리고 숙소명, 체크인과 체크아웃 날짜, 투숙객 이름, 예약일자, 전화번호 등도 함께 입력해야 합니다.
2. 이메일로 직접 문의하기
아고다 고객센터 이메일 | kr-service@agoda.com |
- 직접 이메일을 보내 예약확인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비회원 예약시 예약 정보를 자세히 적어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3. 채팅 상담으로 문의하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아고다 채팅상담으로 바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예약확정서, 예약 취소하기, 아고다에 문의/연락 등을 선택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4. 전화로 문의하기
아고다 고객센터 (국내) | 02-6022-2433 |
아고다 고객센터 (해외) | 82-2-6022-2443 |
- 고객센터 운영시간 (한국어 상담) : 평일 9시 ~ 21시 45분 / 주말 9시 ~ 17시 30분
아고다 비회원 예약취소 방법
- 비회원으로 예약했다면, 예약확정서를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예약확정서를 보면, 예약 취소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예약 취소하기]를 클릭 후, 취소 사유를 선택하고 취소 수수료와 환불 금액을 확인 후 [예약 취소 계속 진행하기]를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예약 취소하기]를 클릭하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 예약취소 확인도 이메일을 확인하면 됩니다.
- 환불금은? 은행 환불 처리 기간에 따라 최대 30 영업일 또는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상 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방법과 예약취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채팅 상담도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고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도움말 문의]를 클릭하고 [도움말센터]에 들어갑니다. 그 다음 [예약 정보] 항목에서 "예약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다른 주소로 예약 확정서를 받으려면?"이라는 질문을 찾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파란색의 [이용 가능한 방법 더 보기]를 클릭한 후, [기타 연락 방법 보기]를 선택하면 이메일로 예약 확정서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영문 이름(First Name)과 영문 성(Last Name), 이메일 주소, 숙소명, 체크인 및 체크아웃 날짜, 투숙객 이름, 예약 날짜,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고다 비회원 예약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
비회원으로 예약한 경우, 예약 확정서를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확정서에는 예약 취소하기 버튼이 있으니 클릭하신 후 취소 사유를 선택하고, 취소 수수료와 환불 금액을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예약 취소 계속 진행하기]를 클릭하고 마지막으로 [이 예약 취소하기]를 누르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취소 확인은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금은 은행 처리 기간에 따라 최대 30 영업일 또는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