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전화번호 : 수도요금 조회, 고객번호, 이사 정산, 자가검침

이번 시간에는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도요금 조회, 고객번호 찾기, 이사 정산 방법, 자가검침 등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나 바로가기 버튼에 연결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클릭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 고객센터 전화번호

120 다산콜센터로 전화하면 됩니다.

 

○ 고객센터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리수 사이버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 수도요금 조회하기

수도요금 조회

바로가기

  • 고객번호, 수용가명, 납기년월을 입력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현재월의 요금 자료는 요금이 확정되는 14~15일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 선택한 납기년월과 관계 없이 미납분이 있는 경우, 조회 목록에서 나타납니다.
  • 위의 파란색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수도요금 조회로 연결됩니다.

 

○ 내 고객번호 찾기

  • 수도요금 [조회] 옆 버튼인 [고객번호 찾기]를 누르면 됩니다.
  • 지번주소나 도로명 주소로 검색하여 사용자명을 입력하면, 고객번호가 확인됩니다.
  • 사용자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소유자(사용자) 명의 변경한 후 이용하면 됩니다.

 

○ 이사 정산하기

바로가기

  •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이사 정산 원스톱 서비스로 바로 연결됩니다.
  • 이사 시까지 발생한 수도요금을 사용자가 직접 조회하고 납부할 수 있습니다. 이사 가는 당일 계량기를 확인해야 합니다.
  • 이사 전 사전해지서비스를 해지하고, 명의를 변경해야 합니다. 사전해지서비스는 자동납부, 전자고지, 자가검침, 검침일 안내, 수도요금 바로알림, 시각장애인 요금 안내를 말합니다.

 

○ 자가검침

바로가기

  •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자가검침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가검침시 일부요금을 감면할 수 있고 부과될 요금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이상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안내, 수도요금 조회방법, 내 고객번호 찾기, 이사 정산 서비스, 자가검침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