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엘지 유플러스 이용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모바일 서비스 지원을 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loT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시간도 확인해주세요. 홈페이지 링크도 걸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 공식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엘지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모바일 서비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 (무료) 1544-0010 (유료) 080-019-7000 (무료)

 

2.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일반 상담 평일 9시~18시
분실 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 평일 18시~22시
주말, 공휴일 9시~22시
  • 휴대폰 분실 처리는 상담 시간이 끝나고 ARS(자동응답 시스템)에서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loT 서비스

1. 전화번호




 

국번없이 101 (무료)
  • 스마트폰으로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눈으로 보이는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2.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 평일 9시~18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고장 관련 신고 9시~24시




 

○ 이밖에

국제전화 002 1544-00021633
콜렉트콜 1544-0001
선불카드 1544-0002
후불카드 1544-2255
텔레미팅 1544-0001

 

이상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