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이용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모바일 서비스 지원을 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loT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시간도 확인해주세요. 홈페이지 링크도 걸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 공식 홈페이지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엘지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모바일 서비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 (무료) | 1544-0010 (유료) | 080-019-7000 (무료) |
2.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일반 상담 | 평일 9시~18시 |
분실 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 | 평일 18시~22시 |
주말, 공휴일 9시~22시 |
- 휴대폰 분실 처리는 상담 시간이 끝나고 ARS(자동응답 시스템)에서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 접수 이후에는 발신이 금지됩니다.
○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loT 서비스
1. 전화번호
국번없이 101 (무료) |
- 스마트폰으로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눈으로 보이는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2.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 평일 9시~18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고장 관련 신고 9시~24시
○ 이밖에
국제전화 002 | 1544-00021633 |
콜렉트콜 | 1544-0001 |
선불카드 | 1544-0002 |
후불카드 | 1544-2255 |
텔레미팅 | 1544-0001 |
이상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