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우리카드 대표번호 전화번호와 업무별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 상담원 연결 방법, 예약 상담, 문자 상담, 챗봇 상담 등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링크도 연결해 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 우리카드 고객센터
○ 공식 홈페이지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대표번호
대표번호 | 1588-9955 / 1599-9955 |
카드분실신고 | 1588-5300 |
금융서비스 | 1577-9000 |
해외에서 |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 1599-6300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 1644-9797 |
상생금융 지원 | 1599-9655 |
- 종합 상담은 평일 9시~18시
- 분실 및 승인 상담은 365일 24시간
○ 상담원 연결
대표전화 1588-9955 / 1599-9955 전화 후 [0번 직원연결]
○ 예약 상담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문자 상담
1544-0608 |
- 1544-0608로 문의사항을 작성 후 유대폰 문자 메세지를 전송합니다.
- 평일(영업일) 9시~18시
- 건강 정보이용료 50원 + 문자 메세지 이용료 (단문 30원, 장만 50원)
○ 챗봇 상담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우리카드 챗봇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 우리카드 고객센터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