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상담 예약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우리카드 대표번호 전화번호와 업무별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 상담원 연결 방법, 예약 상담, 문자 상담, 챗봇 상담 등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링크도 연결해 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 우리카드 고객센터

○ 공식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대표번호




대표번호 1588-9955 / 1599-9955
카드분실신고 1588-5300
금융서비스 1577-9000
해외에서 82-2-6958-9000
카드대금 및 연체 1599-6300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1644-9797
상생금융 지원 1599-9655
  • 종합 상담은 평일 9시~18시
  • 분실 및 승인 상담은 365일 24시간

 

○ 상담원 연결

대표전화 1588-9955 / 1599-9955 전화 후 [0번 직원연결]

 

○ 예약 상담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문자 상담

1544-0608
  • 1544-0608로 문의사항을 작성 후 유대폰 문자 메세지를 전송합니다.
  • 평일(영업일) 9시~18시
  • 건강 정보이용료 50원 + 문자 메세지 이용료 (단문 30원, 장만 50원)

 

○ 챗봇 상담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우리카드 챗봇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 우리카드 고객센터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