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인터넷, TV, 휴대폰, 로밍, AS, 통화품질 등 채팅 상담 방법과 분실 신고 및 해제 신청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KT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으로 분실 신고 신청, 이메일 상담은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 KT 고객센터
○ 공식 홈페이지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KT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1. 유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100번 (KT폰에서 무료)
- 080-000-9999 (무료)
2. 무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이용시 114번 (무료)
- 080-000-1618 (무료)
○ KT 채팅 상담 방법
- 카카오톡에서 ‘KT 고객센터 상담톡’ 검색 후 삼담원 채팅을 선택합니다.
- 마이케이티 앱이나 kt.com 홈페이지에서 ‘챗봇’을 클릭 후 상담사와 톡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 ‘보이는 ARS;에서 채팅 상담을 누르면 상담원과 톡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TV 상담 |
|
휴대폰 상담 |
|
AS, 통화 품질, 로밍상담 |
|
○ KT 분실 신고 / 해제
1. 온라인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KT 홈페이지에서 분실 신고 및 해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국번없이 114 또는 24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분실 신고 및 해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오프라인 매장
가까운 KT 오프라인 매장에서 분실 신고 및 해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신분증은 꼭 지참해야 합니다.
4. 해외에서 분실시
- KT 로밍 고객센터 02-2190-0901 연결 후 ARS 2번 (24시간 운영)
- 모바일 채팅으로 상담원 연결 (24시간 운영)
○ 이메일 상담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이메일 상담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이상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채팅 상담 방법 및 분실 신고 해제 방법까지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