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채팅 상담 및 분실 신고 / 해제

KT 고객센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인터넷, TV, 휴대폰, 로밍, AS, 통화품질 등 채팅 상담 방법과 분실 신고 및 해제 신청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KT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으로 분실 신고 신청, 이메일 상담은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 KT 고객센터

○ 공식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KT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1. 유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100번 (KT폰에서 무료)
  • 080-000-9999 (무료)

2. 무선상품 고객센터

  • 휴대폰 이용시 114번 (무료)
  • 080-000-1618 (무료)




 

○ KT 채팅 상담 방법

  • 카카오톡에서 ‘KT 고객센터 상담톡’ 검색 후 삼담원 채팅을 선택합니다.
  • 마이케이티 앱이나 kt.com 홈페이지에서 ‘챗봇’을 클릭 후 상담사와 톡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 ‘보이는 ARS;에서 채팅 상담을 누르면 상담원과 톡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TV 상담
  • 빠른 가입 : 평일 9시~18시, 토 9시~12시
  • 일반 문의 : 평일 9시~18시
휴대폰 상담
  • 월~금 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 주말/야간 일부 상담 가능 : 분실/정지, 소액결제, 이용정지 유예/부활 등 (18시~9시는 통화품질로 상담가능)
AS, 통화 품질, 로밍상담
  •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

 

○ KT 분실 신고 / 해제

1. 온라인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KT 홈페이지에서 분실 신고 및 해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국번없이 114 또는 24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분실 신고 및 해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오프라인 매장

가까운 KT 오프라인 매장에서 분실 신고 및 해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신분증은 꼭 지참해야 합니다.




 

4. 해외에서 분실시

  • KT 로밍 고객센터 02-2190-0901 연결 후 ARS 2번 (24시간 운영)
  • 모바일 채팅으로 상담원 연결 (24시간 운영)

 

○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위의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이메일 상담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이상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채팅 상담 방법 및 분실 신고 해제 방법까지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